엄마3.0 시대 3계명

4/20/2015 04:59:00 오후

신도림 에듀플렉스입니다. 오늘은 학생들의 양육에 늘 걱정이 많으신 우리 어머님들에 대한 기사를 하나 소개드리려 합니다.

이제는 경제력에 바탕을 둔 엄마1.0, 네트워크와 선행학습에 기반을 둔 엄마2.0 시대를 지나 자신의 정체성과 아이의 눈높이를 함께 중시하는 엄마3.0의 시대라고 하네요.

기사에 따르면 엄마3.0 시대에는 1. 기준이 명확한 교육, 2. 긍정의 마인드와 언어 습관, 3. 엄마의 행복지수 향상, 이런 것들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제는 일희일비 하지 않고 주관을 가진 어머니들, 긍정적 사고 방식을 가진 어머니들, 자기 행복을 이뤄나가는 어머니들이 우월할 것 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아이의 본보기로서의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저희 에듀플렉스에서도 늘 강조하는 것이 있습니다. 학습 매니지먼트는 매니저와 학생 간에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학생, 매니저, 어머니의 각 활동들이 삼위일체가 되었을 때, 가장 효과적인 학습관리, 학생의 인생을 좌우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가 이루어진다는 말씀입니다.

아이의 미래에 대한 어머니의 고민, 에듀플렉스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에듀플렉스 신도림점
모바일에서는 바로 연결됩니다. 02-2632-553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43 동아2차 상가 205동 206호
소식받기를 누르시면 유익한 정보를 드립니다!
https://story.kakao.com/ch/epxsdr

#거꾸로교실, #공부법, #신도림학원, #에듀플렉스, #에듀플렉스신도림, #입시정보, #자기주도학습, #플립러닝, #하브루타, #학습정보



▶ 기사원문: http://goo.gl/Jy60X0

You Might Also Like

1 개의 댓글

  1.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