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소식지 - 중간고사 실적 (신도림 에듀플렉스, 구로구 신도림)

5/19/2015 09:35:00 오후


1학기 중간고사 성공리에 마무리
평균 10점 이상 향상 사례 다수 발견

신도림점에서는 처음 맞는 중간고사였습니다. 전쟁과도 같은 시험 준비였지만, 힘들어도 해보겠다는 의지를 가진 학생들이 많아 정말 신나고 정신 없게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스스로의 수준을 확인해 보는 시간에 있어서 많은 학생들이 노력한 결과만큼 나오지 않는 상황에 당황해하기도 하고 조금씩의 좌절도 맛본 것 같습니다. 어떤 학생은 자신의 공부법에 문제가 있음을 스스로 깨닫고 원장실로 쫓아오기도 했고, 어떤 학생은 공부할 시간이 모자라다며 학습실을 더 열어줄 수 없냐고 문의도 했습니다.

심야 카카오톡 인증샷 물결

그 중의 백미는 카카오톡 인증샷 물결이었습니다. 집에 가서 마무리 공부를 하고 인증샷을 보내겠다는 친구들이 많았고, 실제로 매니저들은 많은 인증샷을 받아왔습니다. 새벽 2~3시까지도 계속되는 인증샷 덕분에 매니저들은 밤잠을 설치기 일쑤였습니다.




평균 10점 이상 오르는 성과

신도림중학교, 영서중학교, 영남중학교의 2,3학년 학생들이 평균 10점 이상 오르는 성과를 보여 이후 성장의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성적 향상이 이루어진 학생들의 특징은 이번에는 정말 꼭 해보겠다는 각오로 임하여 학습방법을 바꾸는 어렵고 힘든 과정들을 견뎌낸 학생들이라는 것입니다.




학생들의 가능성과 잠재력 확인

이번 시험을 통해 대부분의 학생들이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전의 수동적인 학습법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있고, 이전에 학습이 누락된 부분을 명확히 확인한 학생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이번 시험은 각자의 학습 습관, 시험에 대한 태도 등을 정확하게 관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정확한 진단이 있어야 처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향후 마인드 관리 - 학습 관리 - 행동 관리, 모든 측면에서 효과적인 성취도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 단언합니다.

중간고사를 치르느라 학생들 못지 않게 힘드셨을 학부모님께도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에듀플렉스 신도림점
모바일에서는 바로 연결됩니다. 02-2632-553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43 동아2차 상가 205동 206호
소식받기를 누르시면 유익한 정보를 드립니다!
https://story.kakao.com/ch/epxsdr

#거꾸로교실, #공부법, #신도림학원, #에듀플렉스, #에듀플렉스신도림, #입시정보, #자기주도학습, #플립러닝, #하브루타, #학습정보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