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소식지 - 신도림 에듀플렉스 (구로구 신도림, 자기주도학습)

9/28/2015 08:05:00 오후

신도림 에듀플렉스 9월 소식지 - I&N 뉴스 레터
2학기 중간고사 성과, 원장 대면 상담, 입시전략 수립, 학습법 세미나 등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걱정을 아끼지 않으시는 우리 신도림 에듀플렉스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신도림 에듀플렉스의 9월 소식지를 보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소식지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들을 담았습니다.

Type3 학원키즈, 자기주도학습을 시도하라
- 과도한 사교육 의존도, 과연 학원수준이 나의 실력일까?

Type4 꼭두각시, 공부의 주체가 되어라
- 부모님의 결정에 따른 학습을 적극적 학습으로 변화시키려면?

[학생 에듀특공대] 고1 최상배 학생
- 에듀플렉스에서 나약한 학습의지를 극복해 낼 수 있었습니다

[학생 에듀특공대] 고1 이서정 학생
- 학원 의존을 극복하고 이제 스스로 계획을 세워 공부합니다

신도림 에듀플렉스 소식
- 2학기 중간고사 전반전 종료
- 마인드 강화를 위한 원장 대면 상담
- 대입 및 고입전략 수립
- 학습법 세미나 진행
- 능력을 쌓은 여름방학

이 중, 2학기 중간고사 성과 부분을 발췌하여 게시합니다.

아직 2학기 중간고사가 시작되지 않은 학교들도 많이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괄목할만한 성과로 우리 아이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반전까지 응원해 주신 학부모님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리며, 이후 계속되는 기간에 시험을 보는 아이들의 학부모님들께서도 많이 응원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신도림 에듀플렉스의 전 스탭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도림 에듀플렉스 9월 소식 -----


2학기 중간고사 전반전 종료
기말 대비 20점 이상 상승 사례 5건

9월 말 현재, 상당수 학교의 2학기 중간고사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중간고사 준비는 방학이 끝나고 개학과 동시에 진행되었기에, 초반 분위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텀 스케줄 조기 작성, 전체 학생 대상 원장 대면 상담 등을 통해 빠른 분위기 정착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역시도 이전 기말고사 때와 같이, 많은 학생들이 좀더 많은 학습량을 확보하고자 하며 적극적으로 임해 주었습니다. 학습 마감시간에도 조금만 더 공부할 수 있게 해달라는 학생들이 많았으며, 그 열정에 원장과 부원장, 매니저가 혼연일체가 되어 적극적으로 학습을 도와주었습니다.

다만, 등원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학습법이 몸에 익지 않은 학생들도 있고, 이전 학년 또는 이전 학기의 부족한 학습으로 인해 현행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도 다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한글 어휘의 부족, 상식 등으로 표현될 수 있는 배경지식의 부족 등은 단기에 해결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어서, 이런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좀더 어려운 학습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었고, 그 결과 상당한 성과를 올렸습니다. 영어 과목에 20점이 상승한 사례, 국어 과목에서 각 24점, 25점 상승 사례가 있었습니다. 과학 과목에서도 24점, 25점 상승 사례가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평균 11점 이상, 10점 이상, 8점 이상 상승한 아이도 있어 저희 매니저들과 원장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나타내준 학생은 등원 10일 만에 평균 11점 이상의 성적 상승을 보여준 학생입니다. 등록 상담과 등원 초기 상담을 통해 마인드 변화를 꾀하였고, 학습방법과 계획에만 변화를 준 상황에서 스스로 노력한 사례이기에 더욱 소중한 결과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변화와 성장이 예견되고 있는 아이라, 향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저희 신도림 에듀플렉스의 모든 스탭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노력하여 성과를 얻은 아이들은 스스로의 성공 경험을 확장해 가는 경로로 들어서게 됩니다. 자신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인식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잠재력의 발현에도 큰 영향을 줍니다. 이번 성공 경험으로 인생을 성공 경로로 이끌어가는 행복한 신도림 에듀플렉스 학생들이 되어가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우리 에듀플렉스의 모든 임직원은 그러한 성장과정 속에 필요한 최선의 지원을 제공하겠습니다.


* 아래 링크 또는 이미지를 누르시면 소식지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go.epxsdr.cf/inn1509





에듀플렉스 신도림점
모바일에서는 바로 연결됩니다. 02-2632-553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43(신도림동 644) 동아2차 상가 205동 206호
소식받기를 누르시면 유익한 정보를 드립니다!
https://story.eduplex-sdr.kr
카카오톡 친구맺기
http://yid.eduplex-sdr.kr

#거꾸로교실, #공부법, #신도림학원, #에듀플렉스, #에듀플렉스신도림, #입시정보, #자기주도학습, #플립러닝, #하브루타, #학습정보, #tvN, #진짜공부비법, #박해미, #황성재, #마음딴곳, #마음콩밭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